BYD코리아, BYD Auto 창원 전시장·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1:02: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창원 전시장과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를 연이어 오픈하며 부산·경남 지역의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승용 브랜드 출범 이후 브랜드 신뢰도 제고 및 고객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서비스 품질 강화와 네트워크 확충에 집중해 온 BYD코리아는 이번에 오픈한 경남권의 신규 네트워크를 통해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신차 구매부터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 BYD코리아?

 

지난달 28일 공식 오픈한 BYD Auto 창원 전시장은 경남 도내 첫번째 BYD Auto 전시장이다. 주요 수입차 브랜드들이 포진한 창원 수입차 거리 중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상 2층, 총면적 680㎡로 최대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판매 중인 BYD 아토 3(BYD ATTO 3)와 하반기 출시 예정인 BYD 씰(BYD SEAL)이 전시 중에 있다.

 

BYD Auto 창원 전시장은 현재 진행 중인 여름맞이 시승 이벤트 '플러그 인투 섬머' 외에도 지역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지난 달 23일 새로 문을 연 BYD Auto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는 총면적 850㎡ 규모에 5개의 워크베이 및 2개의 도장 부스를 갖춰 사고 수리를 포함해 1일 최대 35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전기차 및 친환경 모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력과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판금·도장 및 사고차 수리를 포함해 모든 분야에 걸쳐 수리가 가능한 통합형 서비스센터(Full Shop)로 운영된다.

 

특히, 부산 및 창원 도심에서 차량으로 1시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어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창원 전시장 및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힘으로써 경남권 고객들에게 BYD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BYD코리아는 앞으로도 주요 권역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속 확대해 더 많은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전국에 17개 전시장과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 BYD코리아는 전국 단위의 촘촘하고 전략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BYD 브랜드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체험 기회를 극대화함으로써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고객 기반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3.3% 저금리 할부·전기차 보조금 800만 원…1월 구매 혜택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저금리 할부 상품과 전기차 자체 보조금 지원을 전면에 내세우며 1월 차량 구매 부담 완화에 나섰다. 주요 SUV 모델을 중심으로 금융 혜택을 강화하고,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한시적 지원책도 이어간다. 2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1월 할부 구매 시 3년 기준 3.3%

2

스타벅스, 최근 30일간 소비자 관심도 '1위'…메가커피·투썸플레이스 뒤이어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가 최근 30일간 국내 커피 전문점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년 12월 1일~12월 30일)간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 10곳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스타벅스의 포스

3

녹용 시장 판 키운다… 정관장 천녹, 이진욱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기력 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이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 ‘기력의 세기’를 공개하며 기력 강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 기력 저하를 체감하는 순간을 배경으로, 천녹의 녹용 에너지를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는 과정을 절제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