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사이판, 새해맞이 고객 혜택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8 11:04:4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켄싱턴 사이판)이 2024년 새해를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올인클루시브 호텔 켄싱턴 사이판은 영유아 자녀 동반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켄싱턴 키즈' 객실에 기존 상위 타입에만 포함된 혜택인 '인피니티 풀'과 '켄싱턴 모먼트' 이용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추가했다.
 

▲ 켄싱턴호텔 사이판 전경 [사진=이랜드파크]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많은 만큼 온 가족이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호캉스'와 '투어'를 모두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새해를 맞아 켄싱턴 키즈 객실에 추가된 혜택인 켄싱턴 모먼트는 ▲스타 라이트(별빛 투어), ▲힐링(와인 To-go), ▲인피니티(무제한 음료&스낵) ▲애프터눈티 모먼트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켄싱턴 사이판만의 특별한 서비스다.

체크인 당일부터 체크아웃 전날까지 1일 1회 이용 가능하다.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에는 스플래시 바(풀사이드 바)의 무제한 음료까지 포함돼 진정한 의미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완성했다. 식사에 포함된 음·주류 외에도 태평양 바다를 마주하는 야외 수영장에서도 음·주류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호텔에서 오랜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피니티 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워터 슬라이드, 케니 플레이덱 등 부대 시설 운영 시간을 확대했다. 또 스위트 객실의 투숙 가능 인원은 성인 3인에서 성인 4인으로 확대해 객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MRI 시그니처 서비스인 사이판 플렉스의 무료 셔틀버스에 가라판(GARAPAN) 정차가 추가돼 렌터카나 관광청의 유료 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시내 쇼핑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해 9월 오하스 블랑제리&카페, 12월 NC PICKS가 가라판에 오픈해 이달부터는 사이판 플렉스 셔틀버스로 MRI의 호텔과 리조트뿐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와 아웃렛까지 방문할 수 있다.

한편 켄싱턴 사이판 다이닝에서는 내달 말까지 딸기를 주재료로 한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All about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따뜻한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돼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전문 페이스트리 셰프의 손에서 매일 빚어내는 작품 같은 딸기 디저트를 뷔페 레스토랑의 디저트 섹션 또는 주말 딸기 뷔페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