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한국 배터리' 대리점·고객사와 현장 소통 강화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1:12: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한국(Hankook) 배터리'의 국내 대리점 및 고객사와의 현장 소통을 대폭 강화한다.

 

2일 한국앤컴퍼니에 따르면 그룹 고유의 글로벌 브랜드 '한국'을 앞세워 차량용 납축전지 배터리의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대리점 및 고객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와 세미나를 상시 개최하고 있다.

 

▲ <사진=한국앤컴퍼니그룹>

 

올해는 행사의 규모를 확대하고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국내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꾀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6월 17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하이테크 중앙연구소 ‘한국테크노돔’에서 전국 30여 개 대리점 관계자를 초청해 '2025 대리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호 한국앤컴퍼니 대표이사를 비롯해 배터리 사업 부문의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2025년 산업 트렌드와 주요 관련 정책, 그리고 이에 따른 제품 개선 방향 등을 공유했다.

 

특히 한국 배터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대리점과의 협업 방안을 논의하며,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노력을 다짐했다.

 

7월에는 고객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테크니컬 세미나(Technical Seminar)'를 개최할 계획이다.

 

테크니컬 세미나는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온 행사로, '한국 배터리'의 국내 핵심 생산기지인 전주공장 투어 등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7월 한 달간 고객사의 신청을 받아 7월 말경부터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시장 환경 속에서 대리점 및 고객사와의 현장 소통으로 기회를 발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생명, ‘사망보험금 유동화’ 비대면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2일 업계 최초로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부터 서류작성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의 통화로 처리할 수 있다.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는 상담사와 함께 영상통화로 진행된다. 거동이

2

[신년사] 삼성화재, “2030 비전 달성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화재가 2026년을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생존을 넘어 도약의 원년’으로 규정하고, 사업 구조 혁신과 시장 주도 전략을 통해 글로벌 톱티어 보험사로의 도약에 나선다.AI 기술 확산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 복합적 환경 변화에 대응해 과거의 관성에서 벗어난 과감한 변화를 실행하겠다는 구상이다.삼성화재는 2일 발표한 2026년

3

‘환승연애4 vs 런닝맨’ 선두 경쟁...K-브랜드지수 올해의 예능 부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2025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 1위에 ‘환승연애4’가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