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W컨셉 전문관’ 오픈…매달 디자이너 의류 기획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0 11:13: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SG닷컴이 패션 플랫폼 W컨셉 전문관 시범 운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W컨셉에서 검증된 인기 브랜드 200여 곳의 상품 약 3만 종을 판매한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상품부터 홈‧여행용품 등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까지 한데 모은 점이 특징이다.
 

▲ SSG닷컴 `W컨셉 전문관`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연동 기획전 모바일 배너 [SSG닷컴 제공]

 

모바일에서는 신상품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도 제안하며 브랜드별 매장도 함께 운영한다.

W컨셉 전문관과 연계한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기획전도 매달 연다.

‘새해 첫 제안’을 주제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달 행사에서는 쓱닷컴 패션 바이어의 추천 상품과 인기 상품을 추려 최대 85% 할인한 가격에 소개한다. ‘르니나’, ‘모한’, ‘마론 에디션’, ‘드메리엘’, ‘보카바카’ 등의 가을·겨울(FW) 의류가 대표 상품이다.

W컨셉 전문관은 쓱닷컴의 패션 카테고리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원스톱(One-stop)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장보기 상품부터 패션 전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 상품 접근성을 높인다는 취지에서다.

W컨셉 역시 전문관을 통해 쓱닷컴 주요 고객층을 중심으로 플랫폼 인지도를 높여 유입을 늘릴 수 있고 입점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를 확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Win-win)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 팀장은 “이번 전문관을 통해 2539세대와 같이 패션 관여도가 높은 고객들의 상품 선택폭을 넓혔다”며 “W컨셉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연동 브랜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닷컴과 W컨셉은 상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지난 하반기 상품 연동을 추진한 바 있다. SSG닷컴은 W컨셉의 디자이너 브랜드, W컨셉은 SSG닷컴에 입점한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를 각각 엄선해 상호 입점시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학습 교구재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 및 놀이 키트를 제작해 시각장애 특수학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체활동 연습용 놀이책, 점자 시계·달력, 직업군 인형 등 다양한 점자·촉각 교구재 제작 키트를 받아 각자의 가정에서 직접 교구재를 완성했다

2

퓨처모터스 런칭… 차량 구독부터 촬영용 렌탈까지 원스톱 서비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온라인 광고대행사 퓨처랩이 프리미엄 차량 서비스 플랫폼 '퓨처모터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퓨처모터스는 전시/촬영용 차량 대여, 월 단위 구독,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차량 플랫폼이다.주요 서비스는 세 가지다. 첫째, MV(뮤직비디오)나 전시 등 촬영용 차량 대여 서비스. 둘째, 사업자를 위한 월

3

롯데관광개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