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새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 런칭 기념…호작도 디자인 ‘복(福)봉투’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1:17: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우리카드(사장 진성원)가 새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디오퍼스)’ 출시를 기념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복(福)봉투’를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복(福)봉투’는 조선시대 민화 ‘호작도’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봉투 중앙에는 집안의 평안과 복을 기원하는 호랑이와 까치를 배치하고, 곡선 형태의 바탕 디자인에는 곧 출시될 프리미엄 상품 ‘the OPUS silver(디오퍼스 실버)’의 고풍스러운 요소를 적용했다. 증정은 23일부터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 우리카드, 새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 런칭 기념

우리카드 관계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호랑이와 까치 캐릭터의 원류인 호작도를 활용해 고객 호감도를 높였다”며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the OPUS’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the OPUS’는 라틴어로 ‘작품’을 뜻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작품처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다. 첫 상품인 ‘the OPUS silver’는 소비 성향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호 업종 혜택을 강화했으며, 장기 이용 시 혜택이 커지는 바우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노인복지관 찾아 네일 봉사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용 전문 교육기관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중구·서구·둔산점)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전 지역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국가자격증반과 살롱반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직접 시술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단순한 기술 시연을 넘어, 학생들이 실제 고

2

장미처럼 피어나는 피부, 디올 프레스티지 추석 기프트 셀렉션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2일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에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되어줄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디올 프레스티지'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했다.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깊숙이 활력을 선사하는 궁극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추얼,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혁신적인 뉴트

3

교보증권, 취약계층 아동 '드림이 홈케어링'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지난해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은 임직원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사단법인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