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중국 화장품 기업 ‘프로야’와 손잡고 중국시장 공략 박차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26 11:21:17
  • -
  • +
  • 인쇄
업무협약 체결, 프로야 운영 오프라인 매장에 AGE 20’s 입점
중국 내 오프라인 판로 강화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대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25일 마포구에 소재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중국 토종 화장품 기업 ‘프로야 화장품’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으로 프로야 화장품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및 유통망을 통해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중국 내 오프라인 시장 확대 및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프로야 화장품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25일 비대면으로 진행된 협약식에서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왼쪽)와 프로야 화장품 차오 량 궈 부총경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는 중국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 내 BB카테고리 부문에서 3년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차별화된 제형과 제품력으로 중국 온라인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프로야 화장품 차오 량 궈 부총경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프로야화장품은 화장품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하는 중국 토종 화장품 제조업체로 간판 브랜드인 PROYA(프로야)를 비롯해 UZERO(유제로), CATS&ROSES(캣 앤 로즈), YOUYA(유야), Anya(안야), HAPSODE(햅소드), 彩棠(차이탕), YNM 등의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의 오프라인 판로 강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재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미국 주간거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기존 정규장 시간대 외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그간 미국 주식은 현지 프리·정규·애프터마켓 시장 시간대 거래가 가능했다. 이번 주간거래 재개를 통해 시차의 부

2

SPC그룹, 부회장·사장단 인사...허진수 부회장·허희수 사장 승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PC그룹은 4일 대표이사를 포함한 고위직 인사를 발표했다. SPC그룹은 허진수 사장을 부회장으로, 허희수 부사장을 사장으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허진수 부회장은 파리크라상의 최고전략책임자(CSO)와 글로벌BU(Business Unit)장으로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사업을 총괄해 왔으며,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의장을 맡고 있다.

3

'스틸하트클럽', 첫 탈락자 발생 예고! 생존전 돌입에 참가자 '긴장감 최고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오늘(4일) 밤 10시 방송되는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2라운드 ‘메가 밴드 미션’의 치열한 현장에 이어, 세 번째 관문 ‘듀얼 스테이지 배틀’이 공개된다.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생존 국면에 돌입하면서 무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