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2 16:11: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LONG LASTING CONCEAL FIXING CUSHION)’을 출시했다고 22일 전했다.


루나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특화시킨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트윈 파우더 시스템(Twin Powder System)’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픽싱막 형성으로 마스크 착용시 덜 묻어나도록 했다.

이미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에 대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과, 50시간 이상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마쳤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사진= 루나 제공]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톤 별로 구분된 3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관계자는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은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마스크프루프’ 제품으로 마스크 속 메이크업을 9시간 이상 지속시켜준다”며 “특히 내장된 루나 픽싱 퍼프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73억...전년 대비 23.6%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1천693억원과 영업이익 73억원을 거뒀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3.6% 감소했다. 화장품 사업의 3분기 매출은 515억원, 영업이익은 21억원으로 각각 9.7%, 45.8% 줄었다. 애경산업은 신제품 출시와 틱톡 채널 중심의 판매 및 마

2

온라인쇼핑협회, 새벽배송 금지 추진... 소비자 불편·국민후생 악화 우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새벽배송 금지’ 논의에 대해 한국온라인쇼핑협회가 “소비자 생활 불편과 농어업인·소상공인 피해, 일자리 감소 등 심각한 사회·경제적 부작용이 우려된다”며 강한 우려를 표했다.협회는 4일 입장문을 통해 “새벽배송은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영유아 가정 등 다양한 계층의 일상에 깊숙이 자리잡은 생활필수 서비스”라며 “이를 제한하면 소

3

코웨이, ‘룰루 슬리믹 비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룰루 슬리믹 비데(BAS49-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슬리믹 비데는 자사 제품 중 최소 사이즈인 83mm의 압도적으로 얇은 두께를 구현했다. 핵심 부품을 소형화하고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모델(BAS37-C) 대비 높이를 48% 축소했다. 본체부터 커버와 시트까지 이어지는 풀컬러 디자인은 욕실 공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