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엠버 앤 블레이드’ 데모 스팀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1:24:03
  • -
  • +
  • 인쇄
‘전투’ 중심 콘텐츠 경험 제공
올 하반기 ‘스팀 넥스트 페스트’서 추가 데모 버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는 17일 자체 개발 중인 기대작 프리미엄 서바이버 라이크 ‘엠버 앤 블레이드(Ember and Blade)’의 첫 번째 플레이어블 데모 버전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 엠버 앤 블레이드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엠버 앤 블레이드’는 ‘소울 라이크’와 ‘서바이버 라이크’ 장르 특성을 결합한 ‘프리미어 서바이버 라이크’ 타이틀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데모는 ‘엠버 앤 블레이드’만의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이용자는 몰려오는 적과 강력한 보스에 맞서 전략적이면서 파괴력 넘치는 전투를 약 1시간 가량 플레이해볼 수 있다.

아울러 7월 24일까지 데모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개발자의 클리어 타임을 넘어서는 기록 인증 및 중간 보스 클리어 타임 기록을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는 것으로 구성돼 있다.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스팀 기프트카드’를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엠버 앤 블레이드’는 이번 데모 버전 공개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 출전한다.

 

해당 행사에서 선보일 버전에서는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며 이르면 연내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 출시까지 목표로 삼고 있다.

이어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에 박차를 가해 내년 스팀(Steam) 및 스팀 덱(Steam Deck)을 통한 글로벌 정식 발매를 진행할 방침이며, 추후 PC 이외에 콘솔 등으로 플랫폼을 확대하는 방안도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