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태닝샵 로얄브론즈, 전속모델로 IFBB PRO ‘김건우 선수’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9 16:26:3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하이엔드 프리미엄 태닝 브랜드 로얄브론즈가 IFBB PRO 보디빌더 김건우 선수를 공식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로얄브론즈는 2022년 11월 런칭 이후 태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업계 내 프리미엄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 잡은 프랜차이즈 태닝샵이다.

태닝은 바디프로필이나 피트니스 대회 준비의 필수 코스인만큼, 로얄브론즈는 차별화된 시설과 전문 서비스를 통해 헬스&피트니스 산업과 연계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체계화된 무인 예약 시스템 바디체크를 위한 포징룸 퍼스널 컨설팅을 포함한 헬시 글로우 태닝 시스템으로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전속 모델로 발탁된 김건우 선수는 세계 보디빌딩 무대인 IFBB PRO 자격을 보유한 선수이다. 현재 유튜브 채널 ‘건담포스 김건우’를 통해 운동방법과 일상을 소개하며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부산 건담짐의 대표로서 전문적인 트레이닝 시설을 운영하며 후배 선수들과 일반인들에게 체계적인 운동 지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로얄브론즈는 김건우 선수를 통해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피트니스 및 스포츠 분야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나아가 보디빌더, 헬스 인플루언서 연예인 등으로 전속모델을 추진해 본격적인 브랜딩에 나선다.

로얄브론즈 관계자는 “전문 커리어와 바디 퍼포먼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보디빌더인 김건우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앞으로도 하이엔드 태닝의 아이덴티티와 전문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로얄브론즈만의 전문적인 태닝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혁신적인 무인 서비스와 건강한 태닝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얄브론즈는 향후 전국 가맹 확장 등 다양한 사업 전개를 통해 트렌디한 태닝 문화를 조성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건희 특검, 한문혁 검사 파견 해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수사를 이끈 한문혁 부장검사가 김 여사의 계좌 관리인으로 알려진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와 만난 정황이 드러나 업무에서 배제됐다. 김건희 특검팀은 26일 공지를 통해 “파견근무 중이던 한문혁 부장검사가 수사를 계속하기 어렵다고 판단된 사실관계가 확인됐다”며 “지난 23일 자로 검찰에 파

2

NH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 11월 상시교육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전국 14개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월 상시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변화하는 돈의 가치’라는 주제로 학생들은 수요·공급 변화에 따른 물건 가격의 변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소비자물가지수 등에 대해 학습할 예정이다.본 교육은 총 14개 지역[서울(본부), 서울(강남), 강원, 경기,

3

LG전자, ‘Future 2030 서밋’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는 6G, AI, 양자, 우주산업 등 미래 핵심기술 분야 산·학·연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 주도권 선점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과 함께 ‘Future 2030 서밋’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