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경, 드라마 '리버스' 전격 캐스팅...정신과 전담의 역 활약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13:02: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이현경이 콘텐츠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리버스'에 캐스팅된 배우 이현경. [사진=HM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리버스’(제작 어나더픽쳐스, 아웃런브라더스픽처스, 내가미래다)는 의문의 별장 폭발 사고와 함께 기억을 잃은 묘진(서지혜)과, 그녀의 헌신적인 피앙세이자 서광그룹 차기 회장 준호(고수)가 폭발 사고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2022년 네이버 바이브 오디오 무비 ‘리버스’로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콘텐츠웨이브의 8부작 드라마로 새롭게 제작을 확정해 올해 상반기 중 공개 예정이다.

 

이현경은 ‘리버스’에서 정신과 전담의 정닥터 역을 맡아, 기억을 잃은 묘진의 상담을 담당한다. 직접 사고의 원인을 찾아 나선 묘진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안타까운 환자이자 같은 여자로서 연민을 느끼는 캐릭터다. 묘진이 파헤치는 진실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게 만들 정닥터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현경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는 이현경이 ‘리버스’를 통해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라며 “극에 더욱 뜨거운 몰입을 부를 이현경의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현경이 합류하는 드라마 ‘리버스’는 오디오 무비에 이어 임건중 감독이 직접 각본 집필과 메가폰을 잡았으며, 제작사 어나더픽쳐스가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년 OTT 특화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최고 점수로 당선돼 콘텐츠웨이브와 편성을 확정했다. ‘리버스’는 올해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추석 연휴 '매일 오네(O-NE)' 특별수송체제 가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특별수송체제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전후 배송 수요 급증에 맞춰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이커머스 셀러의 판매 기회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추석 물류 전략의 핵심을 ‘연휴 배송 가능일 확대’에 맞췄다. 추석 당일을 포함한

2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MZ세대 공략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MZ세대 겨냥 ‘일품진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과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일품진로의 두꺼비 캐틱터 블랙껍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

3

이디야커피, 겨울철 향수 담은 '동절기 간식 5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을 선사할 동절기 간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0년부터 붕어빵, 꿀 호떡, 계란빵 등 길거리 간식 콘셉트의 메뉴를 선보이며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대중적인 옥수수 플레이버를 활용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