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파리타', 'SHEESH' MV 티저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6 11:47:30
  • -
  • +
  • 인쇄
신디사이저 리프 사운드 추가..강렬한 멜로디에 기대감 UP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밀도 높게 담아낸 티저들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SHEESH' TEASER | PHARITA'를 게재했다. 공개된 파리타의 치명적인 아우라가 압권이다.


파리타는 화이트 톤 드레스에 퍼 장갑, 목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절제되면서도 역동적인 제스처가 예사롭지 않은 가운데 다채로운 표정 연기 역시 몰입감을 높여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새롭게 추가된 신디사이저 리프는 'SHEESH'의 강렬한 멜로디를 예감케 한다. 음악 팬들은 점차 쌓이는 사운드를 토대로 완곡 구성에 대한 기분 좋은 추측을 이어가는 중. 또다른 힌트가 될 마지막 주인공인 라미의 티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HEESH'는 바로크 스타일의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댄스곡으로 세상을 “SHEESH”하게 만들 베이비몬스터의 당찬 포부를 보여준다.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베이비몬스터는 왕성한 활동을 펼친다.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한 방송 활동, 팬 사인회 등으로 국내 팬들에 친숙하게 다가갈 전망이다. 또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싱가포르·타이페이·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5개 지역으로 이어지는 팬미팅 투어,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 등으로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2025 UN피스코 SDGs 대상’서 해양생태계 보전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UN피스코가 주최한 ‘2025 SDGs 대상’에서 ‘해양생태계 보전(Life Below Water)’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해양생태계 보전’은 유엔이 발표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17개 항목 중 14번째 항목으로, CJ제일제당은 생분해성 소재 개발·생산을 통해 해양환경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2

롯데관광개발, ‘TTG 트래블 어워드’ 명예의전당 입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국내 여행사 중 유일하게 ‘TTG 트래블 어워드’ 명예의 전당에 14년째 이름을 올렸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5일 태국 센트라 그랜드 앤 방콕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34회 TTG 트래블 어워드(TTG Travel Awards)’에서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TTG 트래블

3

BBQ 올리버스, 추석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선물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지난 27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추석 선물 꾸러미 50개를 직접 제작하고 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올리버스 단원들은 쌀, 김, 약과, 식혜, 곶감 등 한 끼의 식사와 명절 간식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현장에서 직접 포장해 복지관에 전달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