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약품 박람회 ‘제25회 팜엑스포’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1 11:53:58
  • -
  • +
  • 인쇄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

유비케어가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25회 팜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팜엑스포’는 의약 트렌드를 교류하고 약국 경영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다.

유비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약국용 약국관리시스템(PMS) ‘유팜’과 약국 경영에 필요한 제품군을 공개한다.
 

▲ 유비케어가 ‘제25회 팜엑스포’에 참가한다 [유비케어 제공]

 

유비케어의 ‘유팜’은 처방 조제와 보험 청구, 복약지도 기능을 갖춘 약국 청구 관리 솔루션이다. 약국 환경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정보화해 운영을 보조한다.

이외에도 ▲바코드 리더기를 통한 처방전 자동 입력 솔루션 ‘유팜 2D바코드’ ▲바코드 리더로 일반의약품과 조제의약품의 비용을 합산·결제할 수 있는 약국 전용 카드 단말기 ‘VAN plus’ ▲약국 시스템과 연동해 자동으로 약을 조제·포장하는 ‘오토팩’도 출품한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유비케어는 약국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풀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팜 공식 홈페이지와 팜엑스포 온라인 부스 내 ‘이벤트 참여 하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다. 3개월 이내 개국 예정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계약 고객 중 유팜 연계 제품을 패키지로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팜 무료 사용 혜택과 최대 50만 원 가격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