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C.에비뉴, 설 맞아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6 11:58:28
  • -
  • +
  • 인쇄
유명 브랜드 선물세트 할인 판매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설 연휴를 맞아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물 기획전은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 에스티로더, 헤라, 프리메라,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오리진스, 랩시리즈, 맥, 아베다, 달팡, 록시땅, 비디비치 등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 쿠팡 C.에비뉴가 설을 맞아 '럭셔리 뷰티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 제공]

 

C.에비뉴는 기획전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 추천 탑 아이템’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가격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가격대별 기프트’ 카테고리도 준비했다. ‘5만 원 이하’, ‘5~10만 원’, ‘10만 원 이상’ 등 가격대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뷰티 선물을 위한 ‘남자선물 추천! 맨즈케어’ 테마관도 구성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설을 맞이해 럭셔리 뷰티 선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에비뉴를 통해 쿠팡의 엄선된 브랜드 아이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