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서비스, 2인 각자 대표 체제 전환....김명규 대표 선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18 15:57:51
  • -
  • +
  • 인쇄

쿠팡 자회사인 쿠팡이츠서비스는 김명규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하고, 장기환 대표와 함께 2인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된다고 18일 밝혔다. 

 

▲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신임 대표이사 [사진=쿠팡 제공]


김 신임 대표이사는 삼성카드, 네이버 등을 거쳐 지난 2014년 쿠팡으로 자리를 옮겼다. 쿠팡에서는 물류정책실장을 맡아 중장기 전략 기획, 지역 투자, 일자리 창출, 서비스·안전관리 정책 수립 등을 담당했다.

김 대표는 쿠팡이츠서비스에서 고객, 상점주, 배달파트너 등을 위한 서비스 개선과 운영을 맡고, 장 대표는 치타배달 등 특화서비스 강화와 사업 성장을 주도한다.

김 대표는 “쿠팡에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쿠팡이츠서비스가 ‘고객이 와우(Wow)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Wow the Customer)는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