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동계올림픽 대표팀 선전 기원 할인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04 11:58:51
  • -
  • +
  • 인쇄
요기요‧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할인 판매

bhc는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팀 응원 할인 이벤트를 배달앱을 통해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총 12일간 진행된다.
 

▲ bhc치킨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bhc 제공]

 

지난 3일부터 오는 6일까지와 12‧13일에 대표 메뉴인 뿌링클‧콤보시리즈‧맛초킹을 포함한 전 메뉴를 대상으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는 전 메뉴를 3000원 할인한다.

이에 더해 KB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요기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bhc치킨 2000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배달의민족을 통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콤보 세트메뉴와 한 마리 세트메뉴 등 세트메뉴 15종,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총 16종을 3000원 할인 판매한다.

계열사 ‘큰맘할매순대국’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배달‧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 관계자는 “동계 스포츠게임 중 가장 인기 있는 쇼트트랙 종목이 저녁 시간대에 진행돼 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들을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