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1년 만에 '250만 개'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8:06:32
  • -
  • +
  • 인쇄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라인업 구성

bhc치킨은 지난해 1월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한 지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치킨에 튀김옷을 입히고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묻혀 튀겨낸 후라이드 메뉴다.
 

▲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지난해 6월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2종을 동시에 출시해 포테킹 후라이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바 있다.

포테킹 콤보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닭 다리와 날개 부위로만 구성한 부분육 메뉴다.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남미풍의 ‘스윗하바네로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맛과 재미를 모두 살린 포테킹 후라이드만의 차별점이 기존 후라이드 소비 주축인 중장년층과 2030세대 흥미를 유발하면서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