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유망주 발굴 위한 육성선수 공개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8 11:49:28
  • -
  • +
  • 인쇄

코웨이는 서울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휠체어농구단 육성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하반신 장애가 있는 30대 이하의 성인 남성이며, 훈련 참여가 가능하면 운동 경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연내 상시 지원할 수 있다. 

 

▲ 코웨이 제공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육성 선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소속으로 정규 훈련과 휠체어농구 양성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모든 과정을 이수하면 선수 선발 시 우선 순위로 기회가 주어진다.

코웨이는 훈련에 필요한 휠체어와 일체 용품을 지급하고, 선수 전원을 직원으로 채용해 일정 급여와 함께 임직원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임찬규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장은 “장애인 스포츠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선수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해 5월 창단한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WBL(한국휠체어농구리그) 1부 리그 실업팀으로, 휠체어농구 국가대표 소속 지도자와 현역 선수 등 총 12명이 활동 중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25'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4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래 에셋 ETF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이번 콘퍼런스에 구성된 세 개

2

노랑풍선 ‘옐로LIVE’, 코타키나발루 특집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천상의 휴양지’로 불리는 인기 여행지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

3

SK바이오팜, 3분기 영업이익 701억 ‘깜짝 실적’…시장 전망치 50% 상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팜(대표이사 사장 이동훈)이 뇌전증 혁신 신약 ‘세노바메이트(미국 제품명 엑스코프리·XCOPRI)’의 고성장을 발판으로 시장 예상을 크게 웃도는 2025년 3분기 실적을 거뒀다.5일 SK바이오팜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1,917억 원, 영업이익 701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0.4%, 26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