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시 최대 100달러 지원 이벤트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12:12:3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 '당신 뒤 든든한 최대 백$'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년 1월 1일부터 2025년 5월 30일까지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료=삼성증권]

 

신청 시 투자지원금 30달러가 즉시 지급되며, 이 금액은 신청일로부터 5영업일 내에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간 내 미국 주식 매수에 쓰이지 않은 투자지원금은 신청일 기준 6영업일 이후 회수된다.

 

신청일 이후 7월 말까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금액별이 100만원 이상이면 축하지원금 10달러, 5천만원 이상이면 30달러, 2억원 이상이면 50달러, 10억원 이상이면 70달러가 추가 지급돼 최대 100달러까지 받을 수 있다.

 

축하지원금은 오는 8월 26일까지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쓸 수 있고, 마찬가지로 미국 주식 매수에 쓰이지 않은 축하지원금은 8월 27일 자동 회수된다.

 

희망자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 에서 이벤트 기간 내인 6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생산적 금융·AX·시너지 미래동반성장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2026년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올해 우리금융이 금융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가며 도약의 첫 페이지를 여는 해가 될 것”이라며 생산적 금융과 전사적 AX, 그룹 시너지를 핵심 축으로 한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임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지난 3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며 “내실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종합금융그룹

2

기내 소음·기압 차 해법 제시…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장거리 항공편이나 기차 이동 시 발생하는 저주파 엔진 소음과 기압 변화는 여행자의 피로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이동 중 휴식의 질이 여행 전반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운데,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가 소음 저감과 귀 압력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설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특정 주파수 대역

3

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특급서 새해 맞이 치킨 3천원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월은 가족 식사나 소규모 모임 등으로 외식과 배달 이용이 함께 늘어나는 시기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시즌성 수요를 고려해 고객들에게는 외식비 부담을 낮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