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작혼: 리치 마작’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12:14:55
  • -
  • +
  • 인쇄
한정 캐릭터 ‘리오’ 출시
여름을 스치는 바람 시리즈 스킨 4종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리치 마작 게임인 ‘작혼: 리치 마작’에서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작혼: 리치 마작 리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요스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리오’는 베일에 싸인 행적을 지닌 신묘한 사사궁의 궁주로, 지난 1월 진행된 신년 이벤트에서 뱀신 NPC로 처음 공개된 이후 작사 캐릭터로 다시 모습을 드러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오’는 오는 9월 10일까지 특별 기원 은빛 뱀의 기원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인연 레벨을 올릴 경우 전용 장식품 ‘리치 연출: 유곡의 오솔길’, ‘화료 연출: 웅크린 그림자’, ‘프로필 테두리 - 반짝이는 비늘’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름을 스치는 바람 - 오노데라 나나하’, ‘여름을 스치는 바람 - 히나 모모(라이브)’, ‘여름을 스치는 바람 – 쿠츠지(라이브)’, ‘여름을 스치는 바람 – 칭난(라이브)’ 등 수영복 테마의 ‘여름을 스치는 바람’ 시리즈 스킨 4종이 추가된다.

또한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여름 한정 이벤트 ‘보물찾기 항해’도 진행된다. 내달 10일까지 지정된 임무를 완료하고 나침반을 모으면 한정 칭호, 마작패, 이벤트 일러스트, 기원의 두루마리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1인 플레이 로그라이크 모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청운의 꿈’이 부적과 도장 시스템 등 신규 요소가 추가돼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하는 ‘청운의 꿈: 용사냥냥파티’로 업그레이드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원리조트 정동현·김상겸·정해림,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 소속 설상 국가대표 선수들이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목표로 본격적인 담금질에 돌입했다. 알파인스키 정동현 선수와 알파인스노보드 김상겸, 정해림 선수 등 하이원 소속 3인방은 각 종목에서 한국 설상 스포츠의 경쟁력 제고를 이끌 핵심 전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동현 선수는 2025

2

에스알, 승차권 예매 불법 매크로 사용 ‘암표 거래 엄중 대응’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6일부터 시작하는 설 명절 승차권 예매를 앞두고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 암표 거래 등 불공정 행위 대응 강화에 나선다. 에스알은 ‘매크로 차단 솔루션’을 도입해 사전 차단에 중심을 둔 대응 체계를 운영할 예정이다. 승차권 예매에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반복적 시도 행위에 대해 기술적 탐지 시

3

NS홈쇼핑, 농어촌 ESG 3년 연속 인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22일 부산에서 열린 ‘2025년도 농어촌 ESG 대상 시상식’에서 ‘농어촌 ESG 실천 인정서’와 ‘농어촌 ESG 실천 우수기업 표창’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농어촌 상생기금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농어촌 ESG를 우수하게 실천한 기업과 기관을 대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