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쇼페’ 열흘간 최대 9만 명에 할인·경품 제공 쇼핑 축제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2:56:2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롯데쇼핑의 온라인 플랫폼 롯데온이 주관하는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펼쳐지며, 다채로운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첫날,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빨간 조명이 점등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온쇼페는 첫 방송부터 가성비 높은 제품들이 빠르게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롯데칠성의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는 라이브 방송 20분 만에 6만 캔이 완판되며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다.
 
롯데리아의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도 행사 첫날 4만 장이 아침 일찍 소진되었으며, 롯데온은 예상보다 빠른 소진에 추가 물량을 긴급 준비하는 등 적극적으로 고객 수요에 대응했다.

또한, 럭키박스 5000개가 빠르게 매진되었으며, 21일(월)에 추가로 5000개의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럭키박스는 1만1000원에 판매되며, 롯데웰푸드 인기 스낵으로 구성된 상품들은 최소 3만원 상당의 가치를 자랑한다. 구매자들은 랜덤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게된다.
 
‘온쇼페’는 첫날부터 전년 대비 방문자가 10% 증가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구매자 수는 15%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뷰티, 패션, 식품, 리빙 카테고리가 높은 매출 상승세를 기록했다.

매일 한 가지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도 주목받고 있다. 매일유업, 코카콜라 등이 참여해 높은 판매 성과를 보였으며, 코카콜라 제로는 행사 기간 중 롯데온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2위에 올랐다. 이를 통해 2024년 최고 매출 기록을 새롭게 경신했다.

향후 10월 19일에는 동국제약, 22일에는 스킨수티컬즈가 특별 할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롯데온의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로, 올해는 특히 소비자들의 빠른 반응과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