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6인 단체포스터 첫 공개! 설렘·진지함 오가는 눈빛 '시선강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2 14:28: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가 새롭게 선보인 연애 예능 ‘하트페어링’이 첫 방송 직후 ‘입주자 6인’의 단체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하트페어링' 공식 포스터. [사진=채널A]

 

지난 7일 첫 방송한 ‘하트페어링’은 이제는 결혼하고 싶은 청춘남녀들이 ‘썸’을 넘어 자신의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진지한 ‘페어링’에 나서는 연애 예능으로, 이탈리아 토스카나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섬세한 감성, 남녀 출연자들의 결혼관과 인생 가치관을 담은 ‘페어링북’의 추리가 시작되며 단숨에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첫 회에서는 ‘페어링하우스’에서 만난 입주자 6인이 서로를 탐색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첫인상 선택’을 한 결과 찬형X하늘이 유일하게 ‘페어링’에 성공했다. 반면, 지원-하늘의 관심을 받았던 ‘인기남’ 지민은 차분한 매력의 제연을 선택해,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예감케 했다.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 속, ‘하트페어링’ 제작진은 ‘입주자 6인’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하늘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설렘과 진지함을 오가는 눈빛을 드러낸 6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 가운데, ‘하트페어링’ 공식 홈페이지에는 ‘섬세한 감성을 지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남자’(우재), ‘청순한 분위기 속 아이 같은 순수함을 지닌 그녀’(제연), ‘솔직하고 거침없는 표현의 츤데레 매력남’(지민), ‘망설임 없이 직진하는 시크한 세련미의 매력녀’(지원), ‘넘치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리드하는 열정남’(찬형), ‘해맑은 눈웃음으로 남심을 뒤흔든 러블리 플러팅 장인’(하늘)이라는 소개글이 올라와 흥미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하트페어링’은 첫 방송과 함께 폭발적인 화제성을 발휘해 ‘믿고 보는 연프’, ‘느좋 연프’의 탄생을 증명해냈다. 서울에서 이탈리아 토스카나로 날아와, ‘페어링하우스’에 입주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150만 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풀 버전으로 공개된 첫 방송 영상 또한 공개 3일 만에 32만 뷰를 넘어선 것. 

 

아울러 공식 영상 속 댓글과 커뮤니티 등에서는 ‘페어링북’의 주인공 찾기에 관한 토론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특정 출연진의 최종 러브라인을 예상하면서 ‘주식 구매’를 예약한 시청자들도 속출해 ‘하트페어링’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시청자들은 “역시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만드는 새 연프의 감성은 따라올 수 없네요”, “입주자들의 비주얼 레전드! 각자 매력이 다 달라서 놀랍네요”, “이탈리아 배경이 가슴을 확 트이게 해서, 엄청난 대리만족이 됩니다” 등의 댓글로 ‘하트페어링’을 응원했다. 

 

이와 함께 ‘하트페어링’의 2회 예고편에서는 페어링하우스에서의 둘째 날을 맞아 피렌체에서 첫 데이트를 시작한 여섯 남녀의 모습이 담겨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예고편에서는 전날 최초 페어링에 성공한 찬형X하늘이 밝은 표정으로 데이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첫날 지민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낸 지원이 직접 데이트를 신청해 추억을 쌓아나가는 과정, 우재와 제연이 자신들만의 속도로 데이트를 하는 포착돼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과연 첫날 최고 인기남으로 떠오른 지민과, 청순하고 차분한 매력의 제연이 둘째 날 데이트를 통해 어떤 관계를 형성해갈지, 또한 쌍방 호감에 성공한 찬형X하늘이 이대로 직진을 달릴지에 궁금증이 모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