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트와이스 나연과 함께 진행한 6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나연은 이번 '코스모폴리탄' 6월 호 커버에서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수시로 바뀌는 콘셉트와 메이크업에도 당황하는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고.
![]() |
▲ 사진: 코스모폴리탄 |
나연은 인터뷰를 통해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의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냈으며, 지난 4월 개최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의 서울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어느 때보다 열심히, 욕심내서 더 많은 준비를 했던 것 같아요. 감사하게도 콘서트를 보러 와 주신 팬분들께서 여운이 많이 남았다고 이야기 해주셨죠. 직접 팬분들을 대면하고 응원 소리를 들으며 공연하는 게 4년 만이라,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라 답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쏟아냈다.
이번 6월호 커버와 함께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뷰티 필름은 물론 나연의 예능감을 느낄 수 있는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컨텐츠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에서 사용된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파우더는 편리한 사용감을 위해 파우치에도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버전을 내달 6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나연은 트와이스 일본 10집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5번째 월드 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 중이다.
지방시 뷰티 앰버서더로서의 새로운 변신에 도전한 나연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3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