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레이브(RAIVE)’가 지난 15일 잠실 롯데월드몰 B1F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 |
| ▲ 사진제공: 레이브 |
이번 리뉴얼 매장은 레이브가 지닌 레트로한 감성과 컨템포러리한 무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완성됐다. 부드러운 곡선 구조와 따뜻한 우드 톤, 미니멀한 베이지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공간은 레이브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마감재와 컬러 사용을 통해, 롯데월드몰점만의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15일부터 18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매일 두 차례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뽑기 기계를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로, 맨투맨, 카드지갑, 볼캡, 키링 참, 양말, 쿠키 등 레이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카카오톡 채널 추가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캐시 믹스 양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코튼백’,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후드 니트 머플러’를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레이브 관계자는 “롯데월드몰 리뉴얼 매장은 레이브의 과거와 현재가 자연스럽게 공존하는 공간으로,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새로운 공간과 함께 준비한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