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드디어 오늘 데뷔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4 12:55:42
  • -
  • +
  • 인쇄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 담은 첫 싱글 'The Chase' 발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늘(24일) 전격 데뷔한다.


하츠투하츠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와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The Chase’ 뮤직비디오를 동시 릴리즈하고 꿈을 향한 첫걸음을 힘차게 내딛는다. 


타이틀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의 감정을 담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타이틀곡 ‘The Chase’의 뮤직비디오는 함께 현장학습을 떠난 여덟 멤버들이 관성을 벗어나는 신비로운 현상을 경험하고 정해진 길을 벗어나기로 결심, 도심으로 향하며 자신들만의 청사진을 그려나가는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 오픈되는 만큼, 압도적인 스케일의 스크린을 통해 하츠투하츠의 세련된 비주얼과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오늘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Hearts2Hearts Debut Fan Showcase ’(하츠투하츠 데뷔 팬 쇼케이스 <체이스 아워 하츠>)를 개최,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며, 이번 팬 쇼케이스는 하츠투하츠의 유튜브 및 위버스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어 글로벌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하츠투하츠는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의 여성 봄 신상 기획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어 오늘 오전 11시부터 3월 6일 오전 11시까지 기획전 협업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공식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다가 하츠투하츠는 SM과 메가MGC커피가 협업한 ‘SMGC’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출격, 오늘부터 전국 3500여 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하츠투하츠가 부른 CM송, 멤버들이 직접 고른 ‘최애’ 메뉴 소개, 도어시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으며, 세부 내용은 메가MGC커피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된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5억명 중국 고객 공략…글로벌 OTP ‘플리기’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OTP) 거대 생태계를 향한 ‘초대형 승부수’를 던졌다. 신세계면세점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방한 관광객 대상 쇼핑 혜택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플리기 단일 플랫폼 제휴에 그치지 않고

2

에이피알, UN 산하 세계지식재산기구(WIPO)와 본사서 만남 가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세계지식재산기구 관계자과 만남을 갖고 K-뷰티의 글로벌 영역 확장에 따른 지식재산권(IP) 보호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4일 WIPO 앤드루 스테인즈 사무차장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지식재산처 관계자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1967년 설립된 WIPO는 전세계 194개

3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지난 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남우종 전략지원담당(상무)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1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