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허브, 액션 퍼즐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 글로벌 CBT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3:03: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싱가포르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허브(Gravity Game Hub, GGH)가 4월 24일부터 전략 액션 퍼즐 RPG ‘라그나로크 크러쉬(Ragnarok Crush)’의 글로벌 CBT를 시작했다.

 

이번 CBT는 4월 24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5월 8일 오전 9시까지 캐나다, 인도네시아, 호주, 말레이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각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라그나로크 크러쉬 검색 후 다운로드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다.

 

▲ <사진=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크러쉬는 주인공과 다양한 동료의 스킬을 조합해 3매치(3-Match) 퍼즐과 타워 디펜스의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난이도의 퍼즐이 등장하며 주인공 스킬, 동료 배치, 퍼즐 콤보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일반적인 퍼즐 메커니즘에 스킬, 보물상자, 출현 구역 등 독창적인 변수로 퍼즐을 푸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퍼즐을 푸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보스와 몬스터를 물리쳐 보상을 얻고 장비, 의상, 액세서리 등 자원을 수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페이욘의 푸른 초원, 게펜의 신비한 던전 등 아름다운 풍경도 구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영웅들도 등장하며 이를 활용한 팀을 구성해 전투에 임하고,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스킬 및 능력을 해제해 팀을 강화할 수 있다. 글로벌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는 CBT 기간 동안 주말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쿠폰 번호를 공개, 인게임 내 쿠폰 등록 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성욱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사장은 “라그나로크 크러쉬는 퍼즐과 전투를 결합한 독특한 재미,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크러쉬만의 독특한 퍼즐 메커니즘을 적용해 매 스테이지마다 전략을 구상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라그나로크 크러쉬 CBT 기간 동안 현지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다양한 의견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