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도권전철 개통 50주년’ 기념 이벤트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13:07:38
  • -
  • +
  • 인쇄
9월 말까지 레일플러스·ITX-청춘·광역철도역 이용객 대상 상품 증정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8월15일 ‘수도권전철 개통 5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 ‘모바일 레일플러스’ 이벤트


코레일은 △모바일 레일플러스 △ITX-청춘 △광역철도역 이용객을 대상으로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6일부터 9월30일까지 모바일 레일플러스 사용실적이 많은 50명에게 ‘50주년 개통 기념 카드 책자’를 선물한다.

모바일 레일플러스로 결제한 교통, 편의점 등 모든 실적이 포함된다.

‘ITX-청춘 이벤트’는 26일부터 9월30일까지 두 명 이상이 ITX-청춘 열차를 왕복 이용한 후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여행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ITX-청춘 이용권을 제공한다.


‘ITX-청춘’ 이벤트


9월 한 달간 코레일이 운영하는 광역철도역 중 50개 역 게시판에 부착된 QR코드를 인증하면, 500명을 추첨해 50주년 개통 기념 카드 책자, ITX-청춘 조립블록, 기프티콘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건국대 클러스터,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로 실버산업 진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 클러스터가 의료·교육·주거를 아우르는 통합형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실버산업 진출에 나선다. 건국대병원, 건국대, 더 클래식 500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스마트라이프위크 2025(SLW 2025)에 공동 참여해 'KONKUK-One Health SMAR

2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3

아이파크,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힐스테이트·푸르지오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아이파크가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