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가정의 달 맞이 게임 이벤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3:14: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니지2’는 5월 21일까지 ‘정원사의 초대’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오전 11시 ‘꽃바구니 도적단 처치하기’와 △매일 저녁 10시 ‘꽃바구니 만들기 교실’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 몬스터 처치와 투표 등 이용자의 플레이에 따라 결정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의 체력 구간별 타격 결과에 따라 ‘강화된 얼음 군주의 무기/수호의 방어구’, ‘7레벨 보석함’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봉봉 도적단장의 보물상자’를 획득한다. 보스 처치 후 등장하는 ‘꽃바구니’에서 버프를 받고, 미션 완료 보상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 <사진=엔씨소프트>

 

’아이온’은 5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스탬프 오디세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티아마란타 5곳의 지역을 모험하고 스탬프를 모아 주신의 사도가 들어있는 상자, 희귀 마석 선택 꾸러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화/목요일에 중립으로 변경되는 티아마란타의 특정 지역에서 ‘알 수 없는 새싹’에 영양제를 사용해 나무로 성장시키면 여러 아이템을 받는다. 5월 7일 정기점검 전까지는 천/마족의 대화도 가능하다. 오리진 서버 이용자는 아프사란타 미션에 참여해 군단 활동 증표를 받고 고대의 연마석/정화제 선택 상자, A등급 미니움 꾸러미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BNS NEO'는 5월 14일까지 '초록 마일리지 주간'을 적용해 마일리지 이벤트 2종을 선보인다. 5월 7일까지 제련·합성 콘텐츠 실패 시 적립 마일리지를 2배로 제공한다. 7일부터 14일까지는 던전 4곳의 보스를 처치해 ‘홍문 정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정수 조각 10개는 '홍문 정수'로 교환 가능하다. BNS NEO는 '완전 럭키 불소잖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일임무를 완료한 이용자는 ‘불소의 네잎클로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던전 보스 처치에 성공한 경우에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네잎클로버는 교환 NPC를 통해 '특별 의상'과 '별호'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M'은 5종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5월 7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자’, '천년 구미호 처치' 등 이벤트 시련 던전 콘텐츠를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글루디오와 그레시아 서버에서는 특수 던전 '과거의 말하는 섬'의 '마력의 조각' 드롭량이 증가하며, ‘마력의 기운’ 특별 제작식에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5월 5일에는 우편을 통해 '어린이날 기념 상자(이벤트)', '석가탄신일 기념 상자(이벤트)' 등 특별한 보상을 선물한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5월 28일까지 '좋은 어른이, 위대한 어른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축구공(이벤트)', '영웅 영혼석', '축복받은 장신구 강화 주문서', '달의 꽃잎'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축구공(이벤트) 아이템을 열면 '영롱한 야루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각인)', '진마봉옥', '신선루(각인)', '비사문 특별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5일에는 우편을 통해 어린이날 특별 푸시 보상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2

롯데백화점, 새해 첫 정기 세일…410개 브랜드 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 세일에는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중 가장 추운 시기로 꼽히는 1월 한파를 고려해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폭을 확대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

3

신세계백화점, 새해 맞아 ‘신세계 페스타’ 대규모 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신세계 페스타’를 열고 소비 진작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전국 13개 점포에서 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Good 福 DAY 특가 상품’이다. 스트리트 패션, 아동, 스포츠 장르를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