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타이틀곡 'SHEESH' 안무 영상 5일 최초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3 13:15:23
  • -
  • +
  • 인쇄
독보적 퍼포먼스+중독성 강한 안무, 커버 및 챌린지 인기몰이 가속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데뷔곡 'SHEESH' 퍼포먼스 비디오가 오는 5일 0시 최초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화이트와 오렌지가 대비를 이룬 배경과 선명한 타이포그래피 사이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조화로운 멤버들의 실루엣이 이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예감케 했다.

지난 1일 공개된 'SHEESH'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순식간에 4천만 뷰를 넘어선 가운데 YG 측은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SHEESH' 전체 안무 영상을 자체 제작했다"며 "이번 영상의 특징은 7명의 멤버들이 모두 잘 보일 수 있도록 풀샷 위주로 촬영했다"고 전했다.

커버 댄스와 챌린지로 호응하고 있는 글로벌 음악팬들에 더욱 친화적인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셈. 이미 팬 참여형 2차 창작물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는 그 인기에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비몬스터의 타이틀곡 'SHEESH'는 강렬한 힙합 장르 위에 다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더해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안무 역시 중독성 강한 동작들이 반복되면서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0시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로 공식 데뷔했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북남미, 아시아 등 각국서 고른 인기를 보인 가운데 주류 팝 시장인 미국에서도 8위를 기록했다. 'SHEESH' 음원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 69위에 오르며 올해 K팝 걸그룹 최고 진입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활동을 기점으로 7인 완전체로서 적극적인 활동에 나선다. 오는 7일 SBS '인기가요'를 비롯한 음악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팬사인회 등을 통해 팬들과 교감한다. 또 일본 도쿄·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싱가포르·타이페이·태국 방콕 아시아 5개 지역의 팬미팅 투어,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까지 글로벌 시장으로 그 범위를 넓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