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잠실 롯데월드 석촌호수에 나타난 피카츄?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5-08 13:19: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따스한 봄볕이 내리쬐는 5월 8일, 잠실 롯데월드 앞 석촌호수는 활기찬 인파로 가득했다. 이들을 맞이한 것은 다름 아닌 거대한 라프라스 등에 올라탄 피카츄였다. 하지만 특유의 앙증맞고 둥글둥글 말랑말랑한 모습 대신 어딘가 밍숭맹숭 ‘메타몽’을 떠올리게 한다. 실제로 이 모습은 무엇으로든 자유자재로 변신할 수 있는 메타몽이 피카츄와 라프라스로 변신한 모습이다.


이 특별한 광경은 롯데와 포켓몬코리아가 잠실 롯데월드몰 및 월드파크 일대, 그리고 석촌호수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 ‘포켓몬 타운 2025 with LOTTE’의 풍경이다. 지난 5월 2일 기준으로 누적 방문객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설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포켓몬 타운의 주인공은 ’메타몽‘이다. 석촌호수에 웅장하게 자리 잡은 메타몽 튜브 인형 외에도, 롯데월드몰 곳곳에서는 메타몽을 테마로 한 다양한 조형물과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메타몽의 유혹은 이달 1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포켓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잠실 롯데월드와 석촌호수로 발걸음을 옮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토]나주시, 올해 46개 표창…‘혁신행정’ 전국이 인정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농업·보건·문화관광·방역 등 전 분야에서 총 46개의 표창을 수상하며 현장 중심 혁신행정의 성과를 입증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공무원들의 헌신과 시민 협력이 만든 결과”라며 지속 가능한 시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

[포토]나주시, 내년 국비 5403억 확보…‘미래 에너지 전략도시’ 도약 시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에너지 전문과학관, K-그리드 인재·창업 밸리, 초전도 도체 시험설비 구축 등 핵심 국책사업을 포함해 내년도 정부 예산 5403억 원을 확보하며 미래 에너지 전략도시로의 도약 기반을 굳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핵심 사업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국가 에너지 신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3

GTX-A 운정서 계약 해지됐던 인창개발 재낙찰...자금 문제 없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 주상복합용지 개발 사업의 새 사업자 공모에서, 중도금 미납으로 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했던 인창개발 총수 일가가 소유한 회사가 다시 사업자로 선정됐다. 부동산 업계에서는 과거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멈춘 당사자가 동일 부지 개발권을 다시 확보했다는 점에서 제도적 허점과 절차의 적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