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작혼: 리치 마작’ 은혼 컬래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2 13:24:48
  • -
  • +
  • 인쇄
‘은혼’ 양이지사 사천왕 등장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해결사 이치히메’ 개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리치 마작 게임 ‘작혼: 리치 마작’과 일본 개그 액션 TV 애니메이션 ‘은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22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 작혼: 리치 마작과 은혼 컬래버 이미지 [사진=요스타]

TV 애니메이션 ‘은혼’은 디지털판을 포함하여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7300만 부를 돌파한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 연재작, 소라치 히데아키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한 TV 및 극장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2006년 첫 TV 애니메이션화 이후 방영 중단과 재개를 거듭하며 13년에 걸쳐 장수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연재 개시로부터 약 20년이 흐른 지금도 ‘은혼’은 TV, 극장, 소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월 12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사카타 긴토키, 카츠라 코타로, 타카스기 신스케, 사카모토 타츠마 총 네 명의 캐릭터가 컬래버레이션 작사 캐릭터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협업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 작사 캐릭터 4종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리즈 한정 스킨 ‘작탁은 인생의 축소판이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결사 이치히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개방되며, 콜라보 스토리 감상은 물론 등급전 및 이벤트 대국 플레이를 통해 임무를 달성하면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아울러 ‘리치 연출: 엘리자베스’, ‘화료 연출: 종결의 저스터웨이’, ‘시무라 신파치 리치봉,’ ‘마작패: 저스터웨이’, ‘작탁: 스쿠터를 탄 긴토키’, ‘프로필 테두리 엘리자베스’ 등 원작의 매력을 살린 컬래버레이션 한정 장식품도 추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2025 부동산 投:語(투:어)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1일과 23일 양일 간 자산가 고객 60여명을 초청해 ‘투자를 말하다, 2025 부동산 투어(投:語, Tour)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하나은행의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자산관리를 담당하는 하나더넥스트본부 소속 부동산 전문위원들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투자 유망지역을 VIP고객과 함께 소그

2

우리銀, ‘살롱 드 원더라이프’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커뮤니티 ‘살롱 드 원더라이프(Salon de WONDER LIFE)’를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열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살롱 드 원더라이프’는 은행이 단순한 금융 거래 장소를 넘어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시니어 전용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전략적 거점이다

3

KB국민은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판매 한도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인 모니모와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판매 한도를 늘렸다고 22일 밝혔다.'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판매 한도인 22만5000좌를 모두 소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후 금융당국의 혁신금융서비스 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