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캐릭터 ‘세라펠’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04 13:50:26
  • -
  • +
  • 인쇄
공략 콘텐츠 ‘그림자 전당’ 5번째 ‘팔레스’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캐릭터 ‘세라펠’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크로넨워스 인형극단’ 소속의 ‘세라펠’은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적에게 공격받을수록 공격력이 증가하고 주변 아군이 받는 피해의 일부를 대신 받는 캐릭터다. ‘세라펠’을 이용해 상대 진영의 등장 캐릭터에 맞춰 전략적인 방어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 넥슨 제공

공략형 콘텐츠 ‘그림자 전당’의 다섯 번째 ‘팔레스’인 ‘파멸을 속삭이는 곳’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팔레스’는 네 개의 스테이지와 보스 몬스터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콘텐츠를 클리어해 6티어 등급 장비, 고급 장비 소재, 인게임 재화 ‘크레딧’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마다 새로운 보스와 전투환경이 조합되는 월드맵 콘텐츠 ‘격전지원’의 베타시즌5를 오픈했다. 이번 시즌의 섬멸 기간은 오는 16일까지 운영하며 클리어 시간, 적에게 준 피해량 등에 따라 순위 보상을 차등적으로 제공한다.

전투 패배 시 콘텐츠 플레이를 위해 사용한 ‘이터니움’의 50%를 환급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단, 스코어 달성 및 중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전역 스테이지’, ‘레이드’, ‘다이브’ 등 콘텐츠는 제외된다.

지난달 26일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 내 개발자노트 20편을 통해 깜짝 감사 쿠폰을 지급했다. 쿠폰 입력란에 ‘1STTHANKS’를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만 이터니움’,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캐릭터 ‘세라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외국인 근로자에 '전세자금 대출' 지원…조선업계 최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은 조선 업계 최초로 외국인 근로자 정착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협력해 이날부터 국내 정주를 희망하는 외국인 근로자(E-7)를 대상으로 지원에 나선다. 희망자는 BNK경남은행에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시중보다 다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을 빌릴 수 있다. 이는 조

2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3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