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스텔라 소라 글로벌 정식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13:53:23
  • -
  • +
  • 인쇄
검술의 달인 치토세 등장
상시 콘텐츠 및 메인 스토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자사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스텔라 소라 글로벌 정식 출시 이미지 [사진=요스타]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어우러진 세계관 속에서 별의 탑과 노바 대륙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청량한 색감의 수채화풍 배경과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압권이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판타지와 현대가 어우러진 이세계에서 마왕으로 깨어나 세 명의 여행가로 구성된 ‘공백 여단’과 함께 여정을 떠나며, 캐릭터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하트챗’ 시스템, 캐릭터별 개인 스토리 등 몰입도 높은 콘텐츠와 독창적인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전투 중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및 버프 효과를 무작위로 선택 획득할 수 있어 매번 색다른 전략과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치토세는 자신을 ‘한 자루의 칼’로 인식하는 검술의 달인으로, 날렵한 검술과 고속 연참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이다.

치토세는 ‘한 자루의 칼’의 사용자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 천탑의 도시에서 마왕(이용자)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된다. 물속성 딜러 유형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모았고, 이후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또한 오는 11월 11일까지 여행가 기간 한정 모집 이벤트 ‘칼날에 흐르는 달빛’에서 치토세 획득이 가능하며, 최초 120회 모집 시 치토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맑은 연못에 비친 달’ 기간 한정 모집 이벤트가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물속성의 5성 레코드 ‘반짝이는 옛 연못’을 획득할 수 있고, 레코드를 얻을 경우 치토세의 특별한 기억 스토리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의 탐색’, ‘혼돈의 아레나’ 등 상시 콘텐츠를 비롯해 메인 스토리 제1·2장, 노바 기담 챕터 1 ‘칼의 한기, 손의 온기’와 챕터 2 ‘아직 모르는, 너의 이름’이 오픈된다.

오는 11월 30일까지는 높은 난이도의 ‘연합 토벌’ 콘텐츠가 개방되며, 성급을 모으면 랭킹에 따라 ‘별의 파편’, 칭호 ‘사냥 전문가’ 등 보상이 지급된다.

스텔라 소라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여정’, ‘샛별 계획’, ‘창업 지원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이벤트와 콘텐츠에 참여하면 캐릭터 뽑기권 70장, 레코드 뽑기권 70장, 5성 상시 여행가 1명, 5성 레코드 선택 패키지 2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공사, 제6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21일 공항청사 대회의실에서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비롯해 6기 서포터즈 24명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발대식에서는 공사 이학재 사장이 6기 서포터즈에게 위촉장과 서포터즈 증, 공사 기념품 등을 전달했으며, 이후 사

2

코레일, 설 연휴 승차권 123만7천석 판매 ‘작년 설보다 예매율 8.0%p↑’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설 승차권 예매 결과 공급 좌석 207만석 중 123만 7천석(6일간, 일평균 20만 6천석)이 팔려 예매율 59.7%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5일~16일, 19일~21일까지 5일간 진행한 설 승차권 예매는 지난해 설 대비 연휴 기간이 짧아 예매 좌석은 48만 5천석이 감소했으나, 예매율은 8.0

3

LG전자, 美 테네시 주립대학교에 'LG 런드리 라운지'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테네시주 녹스빌에 위치한 테네시 주립대학교(University of Tennessee at Knoxville) 기숙사에 ‘LG 런드리 라운지(Laundry Lounge powered by LG)’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LG 런드리 라운지에는 상업용 세탁기 16대와 건조기 24대를 비롯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