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악연', 아이유·박보검·이병헌 제치고 왓챠 1위 등극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4-11 13:55:0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악연>이 <폭싹 속았수다>의 기세를 꺾고 인기 콘텐츠 1위 자리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왓챠는 11일 4월 2주차(4월 3일~4월 9일) ‘왓챠피디아 HOT 10’을 공개했다.  


4월 2주차 1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악연>으로, 4일 공개 직후 빠르게 정상을 꿰찼다.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로, <검사외전> 이일형 감독의 첫 시리즈 작품이다. ‘목격남’(박해수), ‘주연’(신민아), ‘사채남’(이희준), ‘길룡’(김성균), ‘안경남’(이광수), ‘유정’(공승연)까지, 각자 다른 사연과 욕망을 가진 인물들과 매화 예상할 수 없는 반전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위는 아이유,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3위는 이병헌 주연의 영화 <승부>로 모두 지난주 대비 1계단씩 순위가 하락했다.

하정우가 감독과 주연을 맡은 영화 <로비>는 4월 2일 개봉 이후 4위로 신규 진입했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해프닝을 그린 블랙 코미디다.

하정우를 비롯해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곽선영 등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

이어서 5~8위는 각각 박형식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이제훈 주연의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 박은빈, 설경구 주연의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퍼나이프>, 봉준호 감독의 영화 <미키 17>이 차지했다.

9위는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마지막 10위는 공명, 김민하 주연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에게 돌아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 'AGF 2025' 출격…글로벌 CBT 모집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엔씨소프트는 'AGF 2025' 행사장에 애니메이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작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LIMIT ZERO BREAKERS, 이하 브레이커스)’ 부스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브레이커스는 이날부터 7일까지 AGF 2025에 참여해 코스프레 미니게임 3종 보너스 룰렛 포토부스 등의 현장 이벤트를 운

2

네이버클라우드, 공공업무 혁신 이끄는 AI 서비스 대거 소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2025 대한민국 정부혁신 박람회’에서 공공 업무와 행정 전반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AI 기반 서비스를 소개하며 정부의 AI 행정 전환(AX)을 함께 추진하는 주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네이버클라우드는 단순한 기술 소개를 넘어 실제 공공 현장에서 필수

3

넥슨, 신규 개발 자회사 '딜로퀘스트' 설립… 신작 개발 추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신규 개발 법인 딜로퀘스트를 설립했다고 5일 밝혔다. 딜로퀘스트는 넥슨코리아의 100% 자회사로, 넥슨이 보유한 지식재산권(IP)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 역량을 집중해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개발 환경을 마련하고 신작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초대 대표이사에는 김종율 넥슨코리아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이 선임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