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호주 ‘시드니·퍼스’ 편안하게 다녀오세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13:56: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호주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퍼스를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다. '풀패키지'와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라이트팩', 항공과 숙소만 포함돼 있는 '에어텔'로 구성했다. 호주의 동부와 서부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퍼스를 관광할 수 있다.

 

▲ [사진=노랑풍선]

 

'시드니+퍼스 7일' 풀패키지 상품은 전일정 가이드가 함께 동행한다.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킹스파크' 등 각종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퍼스 7일' 라이트팩 상품은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3일간의 자유 일정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피너클스 사막투어'와 로트네스트 섬에서의 '아일랜드 데이투어'가 포함됐다. 쿼카와 사진 찍기 소금호수 일주 등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하는 '서호주 퍼스 7일' 에어텔 상품은 서호주 시내에 위치한 준특급 호텔에서의 2박을 제공하며, 고객 선택에 따라 현지 액티비티나 관광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시드니와 퍼스는 각각 호주의 동서부를 대표하는 도시로, 자연과 도시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여행지”라며 “이번 상품들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일정과 스타일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시몬스, 롯데백화점 인천점서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와 손잡고 ‘시몬스ⅩN32’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협업 팝업 행사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 행사장에서 운영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 중인

2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수입협회와 ‘가을철 캠핑·할로윈 제품’ 안전성 선제 점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수입협회(KOIMA)와 협력해 가을철 캠핑·하이킹 및 할로윈 관련 제품의 안전성 선제 점검을 실시, 소비자 안전 강화에 나섰다.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수입협회와 공동으로 캠핑용품, 하이킹 장비, 할로윈 관련 상품 등 203개 품목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진행한 결과, 187개 제품(92.2%)이 국내 안전 기준을 충족

3

현대해상, 지속가능한 양육 커뮤니티 건립·운영 협약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