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코리아, 여의도 IFC몰점 매장 오픈... 스마트 밴드 10 출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9 13:57:37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샤오미코리아가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샤오미 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 그랜드 오프닝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 [사진=샤오미코리아]

오픈 기념식에는 샤오미 국제사업부 동아시아 지역 총괄 앤드류 리와 샤오미코리아 사장 조니 우, 샤오미 동아시아 지역 마케팅 총괄 키코 송, 샤오미코리아 스토어 익스팬션 이사 오용근, 그리고 IFC몰 김희정 상무가 참석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 24일 가오픈을 시작으로, 샤오미의 ‘뉴 리테일’ 전략이 국내 최초로 적용된 사례다.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합하고 전 과정의 디지털화를 통해 고객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가전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샤오미의 '휴먼× 홈' 스마트 생태계 기반의 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코리아는 오픈을 기념해 28일부터 7월 6일까지 ‘BIG 4 프로모션’을 진행해 매장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이 추가로 운영된다.

 

김희정 IFC몰 상무는 "샤오미의 첫 한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이 IFC몰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글로벌 기술 경험은 물론 IFC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드류 리 샤오미 국제사업부 동아시아 지역 총괄은 “한국 첫 샤오미 스토어의 공식 오픈을 맞아 고객 여러분을 직접 만나 뵐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매장을 위한 우수한 입지 제공과 전폭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 자리를 함께해 주신 미디어 관계자 및 팬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샤오미코리아]

샤오미는 매장 오픈과 함께 ‘샤오미 스마트 밴드 10’을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한국은 중국, 홍콩, 대만에 이어 글로벌 출시 초기 국가 중 하나다.

 

이번 밴드 신제품은 1.72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작 대비 25% 밝아진 1500니트의 최대 밝기를 지원한다. 진공 밀봉 구조와 2.0mm 대칭형 초슬림 베젤 덕분에 화면 대 본체 비율이 기존 66%에서 73%로 향상되었고, 메탈 소재의 본체는 무게 15.95g, 두께 10.95mm다.

 

정밀한 피트니스 추적 기능도 강화됐다. 업그레이드된 9축 모션 센서와 스포츠별 맞춤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150개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최대 산소 섭취량, 운동 부하, 회복 시간 등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사용자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다. 

 

웰니스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첨단 수면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해, 수면 시간과 질, 패턴을 분석한 일간·주간·월간 리포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용자의 수면 습관 개선을 돕는 21일 맞춤형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스마트 밴드 10은 미드나잇 블랙, 글레이셔 실버, 미스틱 로즈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권장 소비자가는 5만 9800원이다. 펄 화이트 색상의 프리미엄 세라믹 에디션은 7만 980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환승연애4 vs 런닝맨’ 선두 경쟁...K-브랜드지수 올해의 예능 부문 TOP10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2025년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부문 1위에 ‘환승연애4’가 선정됐다고 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2

[신년사] 정신아 카카오 의장 "'응축의 시간' 마무리…'AI·글로벌 팬덤' 신규 성장 동력으로 삼을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그룹이 2026년을 맞아 ‘응축의 시간’을 마무리하고 ‘방향성 있는 성장’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원년임을 선언했다. 카카오는 지난 2024년 초 정신아 의장 취임 이후 내실을 다지며 기초 체력을 축적하는 데 집중해왔다. 새해에는 이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와 글로벌 팬덤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그룹 가치를 높여 나갈 계

3

아주자동차대, 2026학년도 정시모집 원서 접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주자동차대학교는 오는 14일까지 2026학년도 정시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아주자동차대는 국내 자동차 특성화 대학으로 자동차 산업군을 세분화해 자동차디자인 수입자동차서비스(정비) 자동차튜닝 미래전기차 모터스포츠 모빌리티생산기술 등 총 6개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BMW Korea, 한국토요타자동차(토요타·렉서스), JLR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