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주산 당근 담은 건강효소 ‘하이프리’ 첫 라이브 방송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4:06:16
  • -
  • +
  • 인쇄
지역 원료 기반 라이프케어 브랜드, 본격 라이브 진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건강 라이프케어 브랜드 하이프리가 오는 18일 오전 11시 NS홈쇼핑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대표 제품인 ‘프리당 생생효소(제주산 당근효소)’의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하이프리의라이브 쇼핑 첫 진출이자, 지역 농산물 기반 기능성 제품 개발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대중에 알리는 의미 있는 무대다.

소개되는 제품 ‘프리당 생생효소’는 제주산 당근을 효소 처리해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3종 유산균과 11종 과채발효효소를 더해 장 건강과 소화 기능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형 분말 형태, 상큼한 매실맛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하이프리는청양 맥문동, 해조류(후코이단), 국산 현미 등 지역 특산물을 주 원료로 기능식품을 개발해온 브랜드로, 지역 농가와의 상생 모델,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이번 방송은 NS홈쇼핑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되며, 방송 중 한정 구성, 실시간 소통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하이프리 관계자는 “좋은 원료는 지역에 있다는 믿음으로 지역 특산물 기반 제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유통 채널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 한-베 해외공동학술대회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강소영 교수가 회장으로 있는 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가 ‘K컬처와 V컬처 콘텐츠를 통한 문화교류’를 주제로 베트남 호치민 반랑대학교와 학술공동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베 해외공동학슬대회는 문화콘텐츠연구소 시네숲, 넥센월석문화재단이 참여·후원했으며, 양국 학계 전문가와 교수진, 대학원생 등 다양한 연구자

2

롯데, 파트너사 납품대금 8957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1만1155개 중소 파트너사에 8957억원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고환율의 영향과 명절 전 일시적 비용 증가로 인한 파트너사들의 자금 조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 롯데는 납품대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평균 9일 앞당겨 지급할 계획이며, 롯데건설, 롯데백화점, 롯데마

3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꺾고 연속 1위 수성…‘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