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페이탈 클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4:06:50
  • -
  • +
  • 인쇄
데모 버전 누구나 플레이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에서 기대작 ‘페이탈 클로(Fatal Claw)’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 페이탈 클로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행사로 출시를 앞둔 전세계의 다양한 게임이 대거 참여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작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고,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기회가 마련돼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도가 높다.

페이탈 클로의 데모 버전은 24일까지 스팀에서 체험할 수 있다. 데모 버전은 전체 스토리의 도입부로, 약 2시간가량 플레이할 수 있는 분량이다. 페이탈 클로는 올해 연말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추가 공개한 뒤,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페이탈 클로는 신비한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스터리한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횡스크롤 액션에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적 특성을 반영했으며, 발톱으로 적을 할퀴는 형태의 ‘클로 액션’을 통해 화려한 공격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페이탈 클로는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를 통해 24일까지 펀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캠페인 목표에 달성했으며, 초과 구간에 따라 캐릭터 코스튬, 추가 게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게임이 출시되면 후원자에게는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디지털 게임 키와 디지털 아트북, 사운드 트랙 등이 제공된다. 또한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세트와 무드등 등 특별 제작한 페이탈 클로 MD를 비롯한 다양한 인게임 보상도 후원 금액에 따라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소액결제 피해 사과…혁신 나설 것"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국회 국정감사(국감)에서 소액결제 사고 및 해킹 사태와 관련해 다시 한 번 사과했다. 김 대표는 14일 진행된 국회 정무위원회(이하 정무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정무위는 이날 김 대표를 포함해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 등을 증인으로 채택했다. 그는 "사전 예방조치를 비

2

역외 순환출자구조 규제…공정위 국감 핵심 쟁점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재명 정부 출범 후 첫 국정감사로 열리는 올해 국회 정무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국정감사에서, ‘해외계열사 순환출자’ 규제 문제가 핵심 쟁점으로 떠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고려아연이 해외 자회사를 동원해 구성한 순환출자 구조에 대해 공정위가 어떤 결론을 내릴지, 그리고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이 이에 대해 “철퇴”를 예고할지 관심이

3

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 베트남 KANATA Korean Language Academy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사단법인 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는 베트남의 KANATA Korean Language Academy(이하 KANATA 아카데미)와 한국어 교육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향후 다양한 국제 교육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어 및 문화교육 프로그램 공동 운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