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일,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서 악인 처단...빛나는 존재감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1-21 14:12:02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김재일이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가석방 심사장 ‘간사’ 역으로 변신한다.


김재일은 고수, 권유리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춰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돈, 빽, 잔머리를 써서 출소하려는 악인들을 막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과 법과 원칙으로 정의구현에 니서는 형사 안서윤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김재일이 맡은 ‘간사’ 역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돕는 인물로, 고수와 함께 악인들을 처단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법조인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는 많았지만, 가석방 심사관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룬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신선함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일은 tvN ‘암행어사 선재없고튀어’, ENA ‘행복배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구역 joa에서 정만길 역으로 열연했다.

한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매주 월·화요일 8시 50분에 방송된다. 연출은 윤상호 PD, 극본은 박치형 작가, 기획은 CJ ENM와 KT스튜디오지니 그리고 코탑미디어가 제작했다. 김재일이 어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깨끗한나라와 손잡고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생활 혁신 솔루션 플랫폼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깨끗한나라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현수 깨끗한나

2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당 부담을 줄인 초콜릿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유 저당은 제품 한 개당 섭취 당을 2g으로 설계해 방울토마토 4알 분량 수준에 그쳤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초콜릿의 평균 당 함량과 비교해 80% 이상 낮은 수치다. 카카오 함량은 30% 이상으로, 카카오 특유의 진

3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