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게임스컴 2025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4:21:17
  • -
  • +
  • 인쇄
신규 지역 노드크라이 테마 부스 공개
향후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미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독일 쾰른에서 오는 24일까지(현지시간)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서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노드크라이 테마 부스와 신규 캐릭터 트레일러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 원신 게임스컴 2025 부스 [사진=효오버스]

‘원신’은 5년 연속 게임스컴에 참가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왔으며, 올해는 곧 출시될 신규 지역 노드크라이를 중심으로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게임스컴에서는 티바트 대륙 각지에서 모인 새로운 세력들과 기존 세력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노드크라이의 주요 스토리라인과 다가오는 대규모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게임스컴에서 최초로 공개된 신규 캐릭터 트레일러에는 노드크라이에서 처음 등장하는 등불의 그림자 ‘플린스’가 광란의 사냥에 용감하게 맞서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방문객들은 플린스가 광란의 사냥을 물리치는 것을 돕는 인터랙티브 도전 과제를 통해 게임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코스프레 무대와 밴드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와 최신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호요버스 카페의 한정판 메뉴 시식 기회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Rocket Beans TV를 통해 게임스컴 부스 현장이 생중계돼 ‘게임스컴 2025’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원신’ 부스는 오는 24일까지 UGREEN과 HOLY의 후원으로 독일 쾰른 메세(Koelnmesse) 행사장 6호관 C031에 마련됐으며, 9홀 삼성전자 부스에서는 PC, 모바일, PlayStation®5 등으로 ‘원신’의 최신 버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원리조트 정동현·김상겸·정해림,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 소속 설상 국가대표 선수들이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목표로 본격적인 담금질에 돌입했다. 알파인스키 정동현 선수와 알파인스노보드 김상겸, 정해림 선수 등 하이원 소속 3인방은 각 종목에서 한국 설상 스포츠의 경쟁력 제고를 이끌 핵심 전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정동현 선수는 2025

2

에스알, 승차권 예매 불법 매크로 사용 ‘암표 거래 엄중 대응’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6일부터 시작하는 설 명절 승차권 예매를 앞두고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 암표 거래 등 불공정 행위 대응 강화에 나선다. 에스알은 ‘매크로 차단 솔루션’을 도입해 사전 차단에 중심을 둔 대응 체계를 운영할 예정이다. 승차권 예매에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반복적 시도 행위에 대해 기술적 탐지 시

3

NS홈쇼핑, 농어촌 ESG 3년 연속 인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22일 부산에서 열린 ‘2025년도 농어촌 ESG 대상 시상식’에서 ‘농어촌 ESG 실천 인정서’와 ‘농어촌 ESG 실천 우수기업 표창’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농어촌 상생기금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농어촌 ESG를 우수하게 실천한 기업과 기관을 대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