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 ‘크로쓰’ 엘뱅크 상장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4:21:5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의 크로쓰(CROSS)가 글로벌 거래소 엘뱅크(LBank)에 상장됐다.


3일 크로쓰 공식 SNS에 따르면, 글로벌 거래소 엘뱅크에서 거래가 시작됐다.
 

▲ ‘크로쓰’ 엘뱅크 상장 이미지 [사진=넥써쓰]

엘뱅크는 2015년 설립돼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온 디지털자산 거래소다. 현재 약 7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공식 SNS를 통해 "크로쓰는 전 세계로 뻗어가고 있다. 다음은 누가 될까"라며 이번 글로벌 상장 의미를 짧지만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크로쓰는 바이낸스 알파, 게이트아이오, 비트겟 등 글로벌 주요 거래소에 이어 유럽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바보를 비롯, 엘뱅크까지 거래 채널을 넓혔다. 이를 통해 전 세계 투자자들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