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드디어 데뷔! 2025년 최고의 신인 향한 첫 걸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8 14:22:08
  • -
  • +
  • 인쇄
유튜브 '스튜디오 춤' 영상 폭발적 반응! 218만 뷰 돌파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2025년 최고의 신인’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싱글의 타이틀곡 ‘The Chase’(더 체이스) 무대를 펼쳤으며, 8인 8색 다채로운 매력의 비주얼,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 다인원 그룹의 특성을 제대로 살린 풍성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오늘(28일) KBS2TV ‘뮤직뱅크’, 3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3월 2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음악방송에서 데뷔곡 ‘The Chase’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이어간다.

더불어 지난 26일 오후 10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오픈된 하츠투하츠의 ‘The Chase’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11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빠르게 돌파, 현재(28일 오전 10시 기준) 218만 뷰를 넘긴 것은 물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랭크되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케 한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타이틀곡 ‘The Chase’와 감성적인 보컬 하모니가 인상적인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으로 구성되어 하츠투하츠만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5억명 중국 고객 공략…글로벌 OTP ‘플리기’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OTP) 거대 생태계를 향한 ‘초대형 승부수’를 던졌다. 신세계면세점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방한 관광객 대상 쇼핑 혜택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플리기 단일 플랫폼 제휴에 그치지 않고

2

에이피알, UN 산하 세계지식재산기구(WIPO)와 본사서 만남 가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세계지식재산기구 관계자과 만남을 갖고 K-뷰티의 글로벌 영역 확장에 따른 지식재산권(IP) 보호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4일 WIPO 앤드루 스테인즈 사무차장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지식재산처 관계자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본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1967년 설립된 WIPO는 전세계 194개

3

CJ온스타일, 소비자중심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은 지난 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한 ‘제30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남우종 전략지원담당(상무)이 참석했다. CJ온스타일은 2007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한 이후 18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