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나윤권의 신곡 '너와 이별하는 방법' 제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4:28:4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NHN벅스가 나윤권의 신곡 ‘너와 이별하는 방법’을 제작하고 벅스 등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너와 이별하는 방법’은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가사 속 인물은 매일 상대를 그리워하며 술에 취한 채 과거를 떠올린다.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방황하는 모습이 가슴 아프게 그려져 슬픔과 후회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나윤권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

 

▲ <사진=NHN벅스>

 

신곡 ‘너와 이별하는 방법’은 NHN벅스가 음원 유통 사업 확대를 위해 진행 중인 ‘클리셰 프로젝트’의 6번째 음원이다. 클리셰는 특정 상황 보편적으로 나타나는 순간을 음악으로 표현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번 신곡은 곡 전체적으로 애절한 감정이 깃들어져 이별의 상황을 공유한다.

 

곽민수 NHN벅스 이사는 “나윤권의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풀어낸 이별의 감정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 재난 대비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키트(KIT)’를 제작했다.SK케미칼(대표이사 안재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밸류데이(VALUE Day)’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긴급구호 키트는 산불, 호우 등 기후위기로 인

2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3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지난 27일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진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