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MORPG '레이븐2', 위스키 브랜드 'BB&R'과 컬래버 굿즈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17 14:32:18
  • -
  • +
  • 인쇄
더 레이븐 바운티' 콜렉터스 키트 판매, '레이븐2' 전리품 콘셉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가 영국 위스키 브랜드 ‘BB&R(Berry Bros & Rudd)’과 컬래버 굿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굿즈 ‘더 레이븐 바운티’ 콜렉터스 키트는 ‘레이븐2’ 주요 등장 인물인 벨루시아 특무대원들의 전리품 콘셉트로 기획됐다. 


‘글랜캐런 글라스’, ‘우드 게임 트레이’, ‘도미니온 에디션 쿠폰’ 등으로 구성됐으며, 벨루시아 특무대를 상징하는 까마귀 문양을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 레이븐 바운티’ 콜렉터스 키트 세트는 6/14~7/13까지 보틀벙커 서울역점 미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또한 넷마블 스토어를 통해서는 콜렉터스 키트 세트와 ‘레이븐2’ 마우스 장패드를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BB&R은 300여년 전통의 영국 최초 주류 회사로, 영국 왕실이 인정한 상품에 부여하는 로열 워런트(Royal Warrant)를 2개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BB&R 싱글 캐스크 위스키, 넘버 3 런던 드라이 진, 킹스 진저 등이 있다.

한편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플랫폼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레이븐2’는 5월 29일 출시 이후, 이틀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2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3위를 달성하며 양대 마켓 매출 TOP 10에 안착, 국내 MMO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2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까지 ‘AI 인증’ 싹쓸이…11개 제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1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5 My, AI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My, AI 인증’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의 실생활 기여도를 평가하는 제도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유용성·편의성·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우수 제품을 선

3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성능개량 계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KAI)가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전투기 성능 개량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계약 규모는 항공기 성능 개량과 후속 군수지원을 포함해 약 930억원이다. KAI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필리핀에 납품한 FA-50PH 11대가 대상이다. 이번 사업은 필리핀 공군의 실제 운용 경험에서 도출된 요구 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