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2022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4:36:18
  • -
  • +
  • 인쇄
매일 선착순 고객 4000명에게 랜덤 할인 쿠폰 제공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올해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페스티벌’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신학기를 대비해 책가방과 등교룩 등 아이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들을 한 번에 모아 판매한다.
 

▲ 이랜드 키디키디의 신학기 페스티벌 [이랜드 제공]

 

뉴발란스키즈, 피터젠슨, 아이스비스킷 등 유명 브랜드의 책가방을 만나볼 수 있다. 지프키즈, 올리반, 하버드키즈 등 등교에 어울리는 패션 의류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나이키‧아디다스‧슈펜키즈 등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신학기 운동화와 모던하우스‧노리터보드‧꼬메모미 등 리빙 브랜드의 신학기 공부방 꾸미기 아이템을 준비했다.

또한 키디키디가 이번 신학기 페스티벌을 기념해 마련한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매일 선착순 4000명의 고객에게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은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서는 책가방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를 맞아 센스있는 등교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키디키디가 지난달 전년 대비 월 이용자수가 250%가량 성장하며 본격적인 성장세에 올라탔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