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시티보이룩’ 콘셉트 룩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0:14:14
  • -
  • +
  • 인쇄
인플루언서 ‘기용’, ‘한동’ 참여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시티보이룩’ 콘셉트의 프로젝트 룩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티보이’란 백패킹·캠핑 등 아웃도어 취미를 즐기는 도시 속 청년을 의미한다.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에서 파생돼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이 가장 큰 특징이다.
 

▲ 인플루언서 '기용'이 참여한 스파오의 시티보이룩 룩북 이미지 [이랜드 제공]

 

이번 프로젝트 룩북에서는 패션 인플루언서 ‘기용’과 ‘한동’이 참여해 스파오가 풀어낸 시티보이룩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스파오는 올해 기존 제품보다 넉넉한 핏과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인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대표적으로 시티보이룩에 필수인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하의 역시 일반 제품보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남의 시선보다는 자유로운 활동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MZ 세대 고객들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올해는 시티보이룩에 대한 인기가 예상된다”며 “누구나 편하게 시도해볼 수 있도록 스파오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