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이드, 배우 ‘조이현’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2 10:01:03
  • -
  • +
  • 인쇄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적용 ‘로즈타이’, ‘샤인드롭’ 목걸이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배우 ‘조이현’과 함께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드는 이달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로즈타이)’와 ‘샤인 드롭 목걸이’를 출시했다.
 

▲ 로이드의 조이현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 [이랜드 제공]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게 로이드의 설명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란 천연 다이아몬드와 화학적‧물리적‧광학적으로 같지만, 실험실에서 인공적으로 만든 다이아몬드를 뜻한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핑크빛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 ‘로즈타이’를 비롯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배우 조이현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과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로이드 관계자는 “로즈 다이아몬드는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선물로 제격”이라면서 “로즈 다이아몬드를 시작으로 올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로이드의 화이트데이 에디션은 오는 4일 정오에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출시된다. 사전 알림을 신청하고 구매한 고객에게 오일 파스텔 작가 ‘보니룸’이 만든 친환경 종이 꽃다발을 증정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