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PC 신작 '오버프라임', 22일부터 비공개 시범 테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1 14:38:52
  • -
  • +
  • 인쇄
연내 얼리액세스 버전 공개 예정

넷마블은 3인칭 슈팅(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CBT에는 오버프라임 영웅 17종과 5:5맵 1종을 공개한다. 이번 CBT는 스팀에서 오버프라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고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된다.
 

▲ 넷마블 PC게임 신작 '오버프라임' [넷마블 제공]

 

오버프라임은 TPS‧MOBA 장르가 혼합된 PC게임이다. 빠른 템포의 전투와 팀을 기반으로 한 전략성‧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영웅은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로 역할이 나뉜다. 전투는 상대편 기지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맵에는 전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점프 패드', 은신할 수 있는 '그림자 연못', 인공지능(AI) NPC '미니언' 등 다양한 오브젝트가 있다.

넷마블은 CBT 이후 연내 오버프라임 얼리액세스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PC 버전 출시 이후 콘솔 버전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