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새해맞이 ‘복주머니 큐브’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5 18:10:12
  • -
  • +
  • 인쇄
7일까지 조건 충족 시 ‘복주머니 큐브’ 지급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새해맞이 ‘복주머니 큐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7일까지 게임을 두 판 이상 플레이하거나 골드 클로버를 전송한 모든 이용자에게 복주머니 큐브를 지급한다. 큐브 오픈 시 최대 ‘S+다크 각성 행운아이템 선택상자’, ‘S+다크 각성 티타늄 헬멧’, ‘골드’, ‘신비한 가루’ 등이 제공된다.
 

▲ 모두의마블 '복주머니 큐브 이벤트' 이미지 [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모마랜드 즐길거리’ 콘텐츠 ‘골드 쟁탈전’과 ‘별사탕 리치볼’을 오픈했다. 골드 쟁탈전은 세 장의 캐릭터 카드와 강화 주사위를 슬롯Slot에 등록하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계정 레벨 10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S+ 진화 심연의 연희’ 등 추천 캐릭터 카드를 등록하면 더 많은 양의 골드를 얻을 수 있다.

별사탕 리치볼은 일일‧주간 빙고 등에서 획득한 ‘행운 열쇠’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개최되는 ‘리치볼 타임’에서 행운 열쇠를 활용해 별사탕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 주말 ‘유령의 성’, ‘점핑보드’, ‘풍선파티’ 맵에서 모두의마블 최강자를 가리는 ‘주말 최강전’을 진행한다. 매일 출석만 해도 ‘3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