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 리니지2M 신서버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14:39:30
  • -
  • +
  • 인쇄
혈맹원 사용 다이아, 상점 다이아 돌려받아
오리진 월드와 리저브 월드 업데이트
각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리니지2M이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 리니지2M 신서버 라울 이미지 [사진=NC소프트]

이용자는 오늘 저녁 8시부터 오리진 월드 신서버 ‘라울’에서 리니지2M을 플레이할 수 있다.

‘라울’ 서버에서는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80레벨까지 캐릭터 고속 성장 지원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와 아이템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라울의 축복받은 깃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리진 월드에 오브·활·단검 클래스(Class, 직업)에 신화 4차 스킬을 선보였다.

‘고다드 영지’에 신규 지역도 추가해 이용자는 영웅 등급 장비 ‘전장의 각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저브 월드에는 ‘대균열: 제파르의 전당’, ‘황혼의 은신처’, ‘월드 거래소 개편’ 등을 업데이트했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는 11월 12일까지 ‘라울의 레전드 챌린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일일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전설 클래스 획득권(1회) △전설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리저브 월드 이용자도 ‘라울의 히어로 챌린지’ 이벤트로 일일 미션을 완료해 △영웅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신서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신서버 라울에서는 클래스 변경, 아가시온 변경, 유료 장비 복구, 마스터 클래스, 마스터 아가시온 등 5종 △오리진 월드에서는 아티팩트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 △리저브 월드에서는 아가시온 변경, 클래스, 아가시온, 유료 장비 복구 등 4종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들 김장 체험 열풍”…풀무원푸드머스 ‘전통김치 만들기 키트’ 작년 1.3만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어린이 대상 김장문화 체험 상품인 ‘전통김치 만들기 KIT’의 지난해 판매량이 1만3000개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은 김치를 ‘한국식(食) 문화업(業)’으로 정의하고, 1987년부터 서울 유일의 김치 전문 박물관 ‘뮤지엄김치간’을 운영하는 등 김치와 김장문화 확산에 힘써왔다.

2

무신사, 성수·서울숲에 ‘K패션 거리’ 만든다…3년 유휴공간서 첫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성동구와 손잡고 서울숲 일대를 K패션 중심의 특화 거리로 조성하는 ‘서울숲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무신사는 지난 9일 서울숲 프로젝트 1호 매장으로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언어펙티드’를 큐레이션한 패션 셀렉트숍 ‘프레이트(FR8IGHT)’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장이 들어선 왕십리로5길 19번지

3

삼성전자, 성과급에 '주식 선택권' 열었다…임원 의무는 풀고 전 직원으로 확대한 보상 실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성과급 주식보상 제도를 전 임직원으로 확대하며 보상 체계 정비에 들어갔다. 임원에게 적용해 왔던 자사주 의무 수령 규정은 폐지하고, 직원들도 성과급 일부를 주식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주요 특징이다. 12일 재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2025년 임직원 성과급(OPI) 주식 보상안을 공지한 가운데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