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레나, ‘신월동행’ 공식 OST ‘기억의 파편’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14:43:55
  • -
  • +
  • 인쇄
공식 OST Deepshower와 TULA 참여
화려한 배경과 역동적 액션이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가레나는 어반 미스터리 탐사 RPG ‘신월동행’의 공식 OST ‘기억의 파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 신월동행 공식 OST 기억의 파편 이미지 [사진=가레나]

‘기억의 파편’은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노스탤지어 감성을 담은 곡으로 펀치넬로, 한해, 지소울 등과 협업하며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다져온 Deepshower(딥샤워)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딥샤워는 애니메이션 감성의 곡 ‘구속낙하’와 ‘어지러운 밤’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곡의 가창은 디지몬 어드벤처의 OST ‘Power UP!’으로 잘 알려진 TULA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신월동행’의 테마와 어울리는 감성을 가진 가사와 TULA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어 곡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신월동행’의 배경이 되는 가상 도시 ‘남정’의 화려한 풍경과 매력적인 등장인물들, 역동적인 액션 장면들이 다채롭게 담겼다.

‘기억의 파편’은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각종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신월동행’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월동행’은 클래식한 턴제 전투 시스템과 미스터리 가득한 스토리 기반 퀘스트, 아름답게 구현된 2D 아트워크 등을 통해 역동적인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비밀 조직 ‘신월’의 요원이 되어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며 초자연적인 존재들과 맞서 싸우고, 동료들과 현실과 초자연 세계 사이의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해결해야 한다.

현재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재화 ‘수성체’, 전용 프로필, 5성 요원 ‘목면’ 등이 포함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